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지제역 자이 공부 자료 공유합니다

by 요람, 성장중 2023. 5. 31.
반응형

평택에 사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수도권에 사는 지인들까지.

평택지제역자이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게 느껴집니다.

평택지제역자이
클릭시 안내 페이지 및 pdf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평택지제역자이 아파트, 왜 뜨거운 관심을 받을까?

- 무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처음 청약에 당첨된 사람의 계약 불이행으로 인해 계약 해지된 apt를 새로 당첨된 사람이 계약하는 방식]

└> 청약통장이 필요없어요. 추첨 100%라 무작위 뽑기로 뽑습니다.

 

- 가격이 싸요.

네이버 최저가

네이버 최저가로 검색을 했는데,  1.15  ~ 2.5억까지 차이가 납니다.

P가 많이 붙었죠? 이 P 없이 살 수 있습니다.

 

- 전매제한이 없습니다 

분명히 당첨되자마자 팔려고 찔러보는 분들, 그걸 기다리는공인중개사님들 넘쳐날거라고 봅니다. 

● 청약 가능한 대상

- 국내 거주하는 성인 

 

● 청약 불가능한 대상

- 이미 평택지제역자이에 당첨된  사람 혹은 당첨되고나서 계약 체결을 안 한 사람

- 부적격 당첨자

- 공급질서교란자

● 청약 일정

- 5/31 청약접수일

- 6/7  당첨조회일

- 6/9 ~ 6/10 서류 제출일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19, 대치동 자이갤러리 1층 ]

  └> 제출 필수서류 : 신분증, 등본, 인감증명서 및 도장, 출입국사실증명서, 해외체류 증빙서류

- 6/15 : 계약 체결 (계약금 입금 확인 서류도 지참해야)

 

● 평택지제역자이에 대하여

- 공급규모 : 지하 2층 ~ 지상 27층까지 존재하며, 동 수는 10개, 1052세대 중에서 4세대만 나왔네요

 

- 가격

계약체결일인 6/15에 계약금을 , 잔금은 키불출기간 or  입주날짜 중에 빠른 날짜에 내는군요

 

하지만, 발코니를 확장을 했어요.

74A는 1970만원, 84A는 2340만원, 97B는 2390만원을 추가로 납부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97B는 거실, 주방, 침실에 시스템에어컨도 달아놔서, 500만원을 추가로 납부해야한다고 합니다. 

총 2890만원이네요 

 

아래 주의사항에서도 나와있지만, 기존 계약을 그대로 승계하는 느낌이라 바꿀 순 없어요. 

 

● 주의해야할 사항 및 참고사항

- 23년 6월 준공 예정인 아파트이고, 기존에 계약된 옵션 [발코니 확장, 에어컨 등등] 

- 온라인 청약으로만 신청 가능(청약 사이트 바로가기)

- 청약 접수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취소가 불가능.

- 1인 1건만 청약 가능

- 예비당첨자수는 공급세대의 500%, 즉 20세대네요.

 

● 맺으며

저는 평택에서 직장을 다니기도 하고,  실거주할 집도 필요하기 때문에 신청해봤습니다.

제가 신청하는 과정에서 공부하기 위함이기도 했고, 겸사겸사 도움도 됐음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07 발표 결과

당첨되면 문자가 온다곤 하던데, 확실하게 하고 싶으면 청약 home에서 당첨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확실하게 알려주네요..

 

 

반응형

댓글